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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한국항공협회 인쇄물 납품업체 등록」 입찰 공고

2024-01-30

◉ 한국항공협회 공고 제2024 – 10021호

 

입 찰 공 고

 

우리 협회에서 2024년도 발주하는 인쇄물에 대한 단가계약 체결 자격을 부여하기 위한 인쇄업체 등록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안건 :「2024년도 한국항공협회 인쇄물 납품업체 등록」

 

 나. 계약기간 : 2024년 3월 1일 ∼ 12월 31일

 

 다. 계약방법 : 단가계약(일반경쟁입찰, 공동수급불가)

 

 라. 추정예산 : 연간 약 ₩ 81,600,000원 / 부가세 포함

 

 * 과업예산은 최근 1년 인쇄비용을 산정한 금액으로 높거나 낮을 수 있음

 

 마. 과업내용 : 협회에서 수행하는 업무에 필요한 인쇄 및 발간 등

 * 디자인, 편집, 배포 등을 포함하며,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동시 충족할 것)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 불가

 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인쇄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마.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인쇄 관련)를 가지고 있는 업체

 

3. 등록업체 선정 방법 및 단가계약 조건

 

 가. 제안요청서 내 평가항목을 합산하여 최종점수 고득점 사업자 순으로 총 3개 업체를 등록업체로 선정(3개 미만인 경우 재공고 실시 가능)

 

 * 단, 평가점수가 70점(100점 만점) 미만인 경우 등록업체 선정에서 제외 됨

 

 나. 평가비중 : 100점 만점 / 정량평가(60%), 정성평가(40%)

 

 * 정량 : 실적, 인력 장비 등 / 정성 : 인쇄물 디자인, 품질 및 제안내용 등

 

 다. 협회에서 요구하는 개별 인쇄 건의 납품조건 등을 수용 가능한 등록업체에 한하여 비교견적을 통한 최저가 제시 업체와 단가계약 진행

 

 *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5% 이내(VAT 별도)를 준용하여 비교견적 실시

 

4. 입찰서류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 30.(화) ∼ 2. 14.(수) 17:00

   ※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는 한국항공협회 홈페이지(www.airtransport.or.kr)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 게시

 

 나. 제출장소 : 한국항공협회 기획정책실(김포공항국제선청사 315호)

   ※ 입찰참가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우편접수 불가)

 

 다. 입찰참가 서류(유의사항 : 반드시 아래 순서에 맞게 서류 제출, 제본 불필요)

 

   1) 인쇄업체 등록신청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원본대조필)

   3)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3개월 이내 발급분), 위임장(필요 시)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3개월 이내 발급분) 1부. 

   5)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하는 서류(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등)

   6) 시설명세서 및 입증자료 1부. 

   7) 참여인력 이력사항 및 입증자료 1부

   8) 인쇄물 납품실적 증명원(총괄표) 및 입증자료(개별) 1부

     * 입증자료 자율양식(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허용, 총괄표 기재 순) 

   9) 기술인력(인정 자격증) 보유 실적 1부

   10) 등록인쇄업체 수칙 및 서약서 각 1부

   11) 자사 제작·납품 실적물(디지털, 경, 옵셋 인쇄) 각 5부

   12) 제안서(과제물 / 제안요청서 참고) 5부

 

5. 제안서 평가 및 계약일정

 

 가. 제안서 평가

   1) 일정 및 장소 : 별도 통지(2월4주 예정)

   2)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고

   3) 발표방법 : 업체별로 제안 설명(PPT 등) 및 질의·응답(총 약 10분)

     ※ 제안서 발표회 미 참가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

   4) 결과발표 : 제안서 평가 후 3일 이내(업체 개별 메일 발송)

 

 나. 계약일정(등록기간 및 단가계약)

 

   1) 등록기간 : 2024년 3월 1일 ∼ 12월 31일(2월5주 등록업체 계약 예정)

   2) 단가계약 : 등록기간 내 필요한 인쇄 및 발간에 대해 개별 진행

     - 주요 과업 일정 등은 제안요청서 참고

 

6. 입찰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심사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관련규정 등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 해지가 가능함

 

 마. 대표자 본인이 직접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 및 계약 등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하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입찰 계약에 참가할 수 있음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기 바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항공협회 기획정책실(☎02-2669-8713)로 문의

 

 

2024년  1월​  ​30일

 

한국항공협회 회장